windvd 다운로드

노탑피다미트 7 월 08, 2013/버전: 코렐 WinDVD 프로 11 마이크, 이것은 단지 편집기가 아닌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원하는 것을 할 것입니다 무엇을 할 것 이라고 하지 않는 무언가를 위해이 하나의 별을 제공 하려면 WinDVD의 실패 하지,의 자와 키보드 사이에 짧은, 당신의 실패의 반영입니다. 비디오 재생의 미래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코렐® WinDVD® 프로 11 블루 레이 3D™, AVCHD™, DVD 재생 및 모든 최신 비디오 포맷을 지 원하는 고급 2D 및 블루 레이 3D™ 플레이어 소프트웨어입니다. 2억5000만 이상의 복사본이 판매 되는 WinDVD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 받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최신 버전은 3D 재생 기술, 2D에서 3D 변환, HD 업 스케일링, 우수한 사운드 등의 기능과 함께 스택 됩니다! 또한, WinDVD 프로 11 고유 프리미엄 온라인 영화 검색 엔진을 포함 (코렐® FlixFinder™) 인기 있는 웹 사이트에서 가장 낮은 가격에 좋아하는 영화를 찾습니다. WinDVD 프로 11와 할리우드 홈을 가져와! 코렐 WinDVD와 DVD를 시청 하려고 할 때 컴퓨터가 정지 합니다. 심지어 작업 관리자를 사용 하 여 응용 프로그램에서 얻을 수 없습니다. 유일한 옵션은 강제로 컴퓨터를 종료 하 고 재부팅 하는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단순히 작동 하지 않습니다. MikeLL28 년 8 월 30 일 2012/버전: 코렐 WinDVD 프로 11.

. Microsoft의 수정 된 가장자리 브라우저의 초기 버전을 테스트 하려는 경우, 여기 기회는. 열정적 인 영화 참석자는이 가장 인식 된 블루 레이, DVD 플레이어를 사랑 합니다! 그것은 HDMI 이외의 다른 것으로 출력을 위해 비디오를 다운 스케일링 해야 하는 블루 레이 사양. 모든 소프트웨어와 지불가는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합니다. 사용자는 사운드 증폭을 제공 하는 극장에 정상에서 범위 재생 환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댓글이 불쾌 하거나 CNET의 사이트 이용 약관을 위반 한다고 생각 되 면 아래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댓글이 자동으로 삭제 되지 않음). 일단 보고 되 면, 우리의 직원은 통보 되 고 코멘트는 검토 될 것입니다. 집에서 만든 비디오의 시작과 끝을 제거 하 고 싶었습니다. 분명히 코렐 WINDVD는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구글의 G + 소셜 네트워크를 방해. 당신이 여전히 할 수 있는 동안 물건을 잡아.

나는 그들이 무엇을 하 고 있는지 모르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읽거나 하는 방법을 이해 하지 않습니다, 또는 windows를 다시 설치 해야 정말 나쁜 Pc를가지고. 나는 전체 소매 버전을 사용 하 고 완벽 하 게 작동 합니다. 그것은 (친구를 읽는 법을 배워야) 편집기가 아니라, 그것은 블루 레이를 재생 하는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홈 시어터 PC에 대 한 괜찮은 블루 레이 플레이어를 원한다 면,이 하나의 훌륭한 작품 (HDMI 또는 DVI를 통해). 그런데, 당신은 솔직히 블루 레이가 HD에서 VGA를 통해 재생 됩니다 생각 하는 경우, 당신은 할 수 있는 독서를 많이 해야 합니다. 여기에 큰 힌트가 있다. HDMI 및 DRM을 찾습니다. 나는 윈도우 7 64 비트를 사용 하 고 제로 문제를가지고 있다. 일단 제품 작업을 수행 하는 것은 내가 거기 밖으로 더 나은 응용 프로그램을 확신 하지만. 그들은 단지 더 많은 비용. DVI 출력이 있는 모니터를 사용 하 여 작동 하 고 설치 된 사본이 최신 서비스 팩 (v7)으로 업데이트 되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코렐 지원은 쓰레기와 오류를 기록 하는 데 걸리는 시간 가치가 없습니다. 용감한 블록 원치 않는 콘텐츠 기본 및 유지 카운트 아래 코드를 복사 하 여 귀하의 웹사이트에이 프로그램을 추가 … 네, 그것은 블루 광선을 재생 하지만 가난한 화질에서 재생 않습니다. Trialware는 아무런 문제 없이 표준 Vga 연결 모니터에서 블루레이를 재생 합니다. 소매 버전은 ` 아날로그 출력 `을 감지 했다는 오류로 다시 제공 되지 않습니다. SlySoft AnyDvd Hd 플러그인을 추가 하는 것은 블루 레이를 재생으로 그것을 속일 하지만이 비용 & #163; 55 및 목적을 패배. 코렐 지원은 ` 패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당신은 지식 베이스를 확인 했습니까? ` 등의 일반적인 답변으로 절대적으로 끔 찍 했다. 그런 다음 응답에 대 한 badgering 일주일 후 응답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