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a 파일 다운로드

이미지는 웹 페이지의 HTML에서 img로 태그 될 것 이므로 VBA의 Getele를 Bytagname 함수를 사용 하 여 모든 이미지 Url을 잡을 수 있습니다. Img 태그를 잡기 위해 VBA 웹 스크랩 자습서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 파일의 URL을 포함 하는 각 항목의 src 속성에 액세스 해야 합니다. 어떤 이유로 src 속성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href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두 속성 중 하나 이상이 모든 이미지에 대해 표시 됩니다. 그것의 아주 좋은 웹 사이트, 이해 하기 매우 쉽습니다 … 하지만 오프 라인으로이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하이퍼 링크로 excel에서와 같이 … 실제 나는 온라인으로 올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만약 어떤 하나는 이메일 id에 저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img 태그와 같은 태그를 찾는 웹 스 크레이 퍼와 결합 하 여 웹사이트의 모든 파일을 잡기 위해이 방법을 사용 하 여 수백 또는 수천 개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웹 스크 래핑에 사용 된 예제는 국가 및 의존성 인구에 대 한 위키백과 페이지를 사용 했는데,이는 계급, 인구 및 작은 깃발이 있는 국가의 좋은 표가 있습니다. 연습 하려면 테이블을 긁어 내 고 국가 이름을 추출 하 고 관련 플래그의 이미지 URL을 긁어 내어 플래그 그림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추출 된 국가 이름을 사용 하 여 파일 이름을 지정 하십시오. 코멘트 섹션에 솔루션을 붙여 넣으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큰 파일 (텍스트/HTML이 아님)을 다운로드 하 고 데이터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제어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 프로세스를 중단 하 고 사용자가 Excel (DoEvent)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려는 경우). 이러한 경우 위의 절차는 수행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래의 절차는 단일 스트림이 아닌 데이터의 128 바이트 청크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므로 더 효율적으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간단한 사용자 폼을 만들고 Excel VBA에서 ActiveX 컨트롤을 추가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파일에는 워크 시트에서 UserForm을 호출 하는 코드가 표시 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진을 찾아 당신이 그것을 다운로드 하 고 싶은 가정 해 봅시다. “다른 이름으로 이미지 저장”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거나 VB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VBA를 사용 하는 것은 하나의 그림에 대 한 inane 것, 하지만 당신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진의 수백이 있는 경우,이 작업은 완벽 한 자동화 대상이 될 것입니다. 이 자습서는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지만 다른 파일 형식을 다운로드 하는 데에도 유용 합니다. 따라서 VBA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VBA를 사용 하 여 파일을 읽는 방법을 배웁니다. 기존 파일을 덮어쓰고 로그인 자격 증명을 따라 전달 하도록 약간 수정 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독자의 대부분은 모든 중요 한 예제 VBA 파일, 도구 및 대시 보드를 다운로드 한 페이지를 제공 하도록 요청 됩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이 페이지에서 데이터 분석을 위한 Excel VBA 주제, 도구 및 대시 보드를 설명 하기 위해 제공 되는 예제 파일과 함께 모든 주제를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려는 파일 목록이 충분히 작으면 각 URL에 수동으로 레이블을 지정 하 고 해당 레이블을 파일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xcel에 두 개의 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열은 파일 이름을 포함 하 고 두 번째 열은 다음과 같이 다운로드 하려는 URL을 포함 합니다. 보다 강력한 솔루션을 위해 VBA를 사용 하 여 mac을 끝내기 전에 파일이 존재 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Ro. 그렇게 하지 않으면 다운로드가 실패 했거나 다운로드가 계속 되 고 있는 것입니다. 세 번째 윤리적 질문,이 자습서를 게시 하기 전에 나에 게 가장 퍼진 하나는 범죄 의도가 있는 사람이 더 사악한 매크로에 대 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컴퓨터에 바이러스나 다른 사악한 파일 형식을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는 매크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