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다운로드 기록

finder에서 먼저 파일 → 새로운 Finder 윈도우를 클릭 하거나 Command 키 + N을 눌러 다운로드 폴더를 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왼쪽 창에서 다운로드를 클릭 합니다. Dock의 링크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dock의 오른쪽 아래에서 다운로드를 클릭 합니다. 당신의 가장 최근 다운로드가 선 창에서 튀어 나올 것 이다. 컴퓨터에서 파일을 찾으려면, 파일명 옆에 있는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 하 여 폴더에 표시 하거나 Finder에서 더 많은 프로그램을 표시 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은 사용자의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에도 표시 됩니다. 그런 다음 Google 계정에 로그인 했는지 확인 하 고 설정 코그를 클릭 하 고 다운로드를 선택 합니다. 거의 모든 Android 기기에는 기본적으로 다른 모든 앱과 같은 섹션 안에 있는 다운로드 “앱”이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 (실제로 폴더)은 최근에 수집한 모든 파일을 포함 합니다.

대부분의 Android 기기의 앱 폴더는 홈 화면 하단의 버튼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도구”를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을 클릭 하십시오. 모든 최근 다운로드 활동이 표시 됩니다. 브라우저 외부에서 다운로드에 액세스 하려면 Windows 키를 누르고 다운로드를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당신의 파일 탐험가 창에 (서) 당신은 왼쪽 창 유리에 (서) 지름길을 이용 하거나 빈번한 폴더와 같은 다른 표제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 함으로써 당신의 다운로드 폴더에 (게) 항해할 수 있다.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사용 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파일 저장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컴퓨터의 사용자 프로필 폴더에 있는 다운로드 폴더에 파일을 저장 합니다. 또한 모든 파일 탐색기 창에서 다운로드 폴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키 + E를 눌러 새 탐색기 창을 엽니다. 일단 Google의 면책 조항을 읽 었 어 요, 아카이브 만들기를 클릭 하 고 모든 설정 됩니다. 다운로드 한 특정 파일을 검색 하는 경우이 상자를 찾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이 다운로드 되는 경우 사진 앱을 통해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이 다운로드 되는 경우에, 그것은 pdf 파일을 열 수 있는 원정 여행을 통해 서 전망 될 수 있다. iPad 또는 iPhone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으려면 해당 파일 형식을 열 수 있는 앱을 연 다음 해당 파일을 열어 볼 수 있습니다. google이 언제나 쉽게 당신의 탐색 역사를 온라인으로 볼 수 있게 한 동안 이것이 다르다 — google의 새로운 도구가 당신에 게 오프 라인으로 저장해 질 수 있는 당신의 탐색 역사의 다운로드 가능한 공문서를 보낼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