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핏2 예제

이 어댑터를 적용하면 Retrofit 인터페이스는 RxJava 2.x 유형(예: 관찰 가능, 유동성 또는 단일 등)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Retrofit은 HTTP API를 Java 인터페이스로 바꿉니다. 다음 인터페이스를 통해 Retrofit에 대한 REST API를 정의합니다. 다음 코드는 GetNoticeDataService 및 메서드 getNoticeData 특정 사용자에 대 한 통지 목록을 요청 하는 정의 합니다. @GET 이 요청은 HTTP GET 메서드를 사용한다고 선언합니다. 코드 조각은 또한 Retrofit의 경로 매개 변수(“bins/1bsqcn/”)의 사용을 보여 줍니다. 또한 Retrofit 클라이언트에 추가한 인터셉터를 살펴보십시오. OAuth를 사용 하므로 각 호출마다 자격 증명이 다릅니다. postCredentials 메서드는 기본 체계에서 자격 증명을 트위터에 게시해야 하며, 이 자격 증명은 소비자 키와 비밀로 구성됩니다. 결과적으로 이 호출은 보유자 토큰 Retrofit을 OAuthToken 클래스로 역직렬화한 다음 토큰 필드에 저장합니다. 추가 요청은 이제 이 토큰을 권한 부여를 위한 자격 증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자 세부 정보를 가져오기 위한 요청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연습에서는 REST 개조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태그가 지정된 질문과 해당 질문에 대해 StackOverflow를 쿼리하는 데 사용합니다. REST API와 인터페이스하기 위해 고유한 형식 이안전한 HTTP 라이브러리를 개발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면, 개조는 매우 잘 계획, 문서화, 테스트- 당신에게 귀중한 시간과 두통을 많이 절약 할 수있는 전투 테스트 라이브러리입니다. 이 자습서에 대 한 요구 사항으로 Github 계정이 있는지 확인 합니다. Retrofit은 이 자습서에서 RxJava2와 함께 사용하므로 RxJava2 자습서도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 사용자 지정 OkHttpClient를 Retrofit 빌더에 전달해야합니다:이 게시물은 원래 버전에서 수정되었으며, 위에서 표시된 최신 Retrofit 2.0+ 릴리스를 포함하도록 다시 작성했으며, Retrofit은 배경 스레드에서 API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구문 분석합니다. 그런 다음 onResponse 또는 onFailure 메서드를 통해 결과를 UI 스레드에 다시 전달합니다. 이 자습서의 끝에 우리를 제공 합니다. 난 당신이 배우고 안드로이드에 대한 Retrofit 2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있는 간단한 예제와 함께 바랍니다.

메서드 매개 변수의 @Body 어칭은 Retrofit에서 개체를 호출에 대한 요청 본문으로 사용하도록 지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