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1637 예제

그들은 다른 크기, 색상으로 와서 시계 (결장) 및 소수점 (4 개의 소수점) 표시 변형이있다. 그러나 가장 일반적인 것은 빨간색 0.36 “클럭 버전이며, 이것은 또한 가장 저렴한 버전입니다 (약 $ 1.50에 대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듈을 사용하여이 라이브러리를 작성했습니다.이 라이브러리는 소수점 버전에서 floats를 인쇄하는 것과 같은 특정 코드를 추가 할 수있는 다른 변형중 어느 것에도 손을 대면 됩니다. 이 사이트의 코드 예제 및 프로젝트의 몇 가지 는 Tm1638 드라이버 칩을 포함하는 모듈을 사용, 나는 단지 디스플레이를 제어 할 수있는 더 기본적인 버전으로 나타납니다 TM1637이 하나에 관심이 있었다, 다른 하나는 또한 LED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버튼과 두 개의 디스플레이를 동시에 표시합니다. TM163x 기반 7세그먼트 디스플레이 모듈을 제어하기 위한 아두이노 라이브러리. 이 모듈은 다양한 공급 업체에 의해 다양한 이름으로 판매됩니다. 예: 보다 복잡한 예제의 경우 TM1637 라이브러리와 함께 제공되는 예제 스케치를 사용합니다. 이는 디스플레이 밝기를 변경하고 각 숫자를 구성하는 LED에 직접 액세스하여 레터링을 생성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지금 그 프로그래밍에 대해. 처음 디스플레이를 연결하고 세 라이브러리 모두에 대한 예제를 실행했을 때 아무 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아니 디스플레이, 아니 읽기, 아무것도. 사실 그것은 아두 이노를 동결 하는 것 같았다 하 고 심지어 직렬 출력 출력을 거부. 난 그냥 메이커하지만 확실히 나는이 간단한 작은 디스플레이를 엉망으로 할 수 없습니다! 몇 가지 연구 후, 나는 많은 장소에서 몇 가지 정보를 발견, 따라서 내가 발견 한 것의 일부를 전달하려고 하자. 이 예제는 TM1637 4자리 디스플레이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 즉 숫자를 표시하는 데 사용하는 기능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변수 값이 표시됩니다. 나는이 라이브러리, 베이스 모든 대안 아두 이노 TM1637 라이브러리와 일부 AVR TM1637 라이브러리를 구성하는 동안 많은 소스를 보았다. 그렇게하는 동안 나는 다른 구현에 비해 몇 가지 정말 좋은 개선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라이브러리는 정말 낮은 클럭 속도 (~ 50us)를 사용, 나는 1us로 낮은 클럭 속도로 테스트하고 칩은 여전히 잘 반응하는 것 같다. 또한(중국어) 데이터 시트에서 IC와 통신할 때 항상 세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부 구성을 설정하고 주소를 설정하고 1-4 자리 데이터를 보내고 디스플레이 밝기를 설정합니다. 나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별도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다시 당신을 귀찮게 할 수 있습니다 밖으로 일했다? 나는이 라인 tm1637 내부12를 변경하려고했습니다. 쇼 (3, 12) 무슨 일이 일어나고 다른 원 어떻게 bremme / 아두 이노-tm1637에서 새로운 릴리스의 통보를 원? 이 IC에 대한 라이브러리가있다, 당신은 https://github.com/avishorp/TM1637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내장 된 예가 있지만 여기에 간단한 스케치 Hello.흥미로운 일 ;)오른쪽 커넥터를 사용하는 경우 (tm1637) 불안정하거나 작동하지 않습니다 . 왼쪽에서 아두 이노로 콘넥이 잘 작동하면 ??? 여전히이 모든 훌륭한 예가 없다면이 IC의 내부 작동을 파악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렸을 것입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LCD API v1.0을 사용하므로 LCD API를 준수하는 LCD 라이브러리와 동일한 기능/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라이브러리(LCD API에 설명된 내용)에는 Print 클래스(Serial.print(참조)와 자세한 내용은 Print.h가 내재되어 있습니다. 즉, 예를 들어 Serial.print(“무언가”) 또는 Serial.print(128, BIN)를 수행할 때사용되는 것과 같은 모든 Print 클래스 함수/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M1637은 7세그먼트 디스플레이를 구동하기 위한 칩입니다. 이 칩을 사용하여 4자리 숫자 디스플레이 모듈(“디지털 튜브”라고도 함)을 형성하는 여러 모듈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듈은 예를 들어 DX 및 SeeedStudio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프로그래밍, 나는 TM1637display.h 라이브러리와 함께 가장 행복하고 다음과 같은 결과와 결과를 얻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 이것들은 아마도 유일한 문제가 아니지만, 내가 우연히 발견하고 해결해야 할 해결 방법을 찾은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