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shot 다운로드

Regshot은 설치 또는 시스템 설정 변경 중에 변경 된 레지스트리 항목의 양을 비교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유틸리티입니다. 대부분의 PC 사용자는 정말이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문제를 해결 하 고 레지스트리를 모니터링 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Regshot은 레지스트리의 스냅샷을 가져와 두 번째 파일과 비교 하 여 새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거나 시스템을 변경 한 후에 수행 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그램은 두 스냅샷 간의 모든 변경 사항을 감지 하 고 텍스트 또는 HTML 형식으로 보고서를 생성 하며,이는 발생 한 모든 수정 사항 목록을 포함 합니다. 당신은 Regshot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 합니까? 왜? Regshot은 소스포지에서 호스팅되는 오픈 소스 (LGPL) 프로젝트입니다. 그것은 설계 및 2001의 1 월에 등록 되었다 m. Buecher, XhmikosR, 및 TiANWEi. 이후 그것의 설립 이후, 그것의 기능을 개선 하기 위해 수많은 시간을 수정 하 고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Regshot은 하나의 목표를 염두에 두고 작고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 레지스트리에서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보여줍니다. Regshot은 레지스트리의 스냅샷을 가져와 나중에 레지스트리에서 가져온 두 번째 스냅샷과 비교 합니다. 여기서 수정 된 키를 정확 하 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윈도우 메모장에서 볼 수 있는 HTML 파일 또는 TXT 파일로 표시 됩니다.

이 다운로드는 제한 없이 컴퓨터 유틸리티에서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에 윈도우 (32 비트와 64 비트) 운영 체제에 대 한 프리웨어로 허가. Regshot 1.9.0는 무료 다운로드로 모든 소프트웨어 사용자에 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웨어). 다운로드에 대 한, Regshot는 소프트웨어 유틸리티 섹션에서 많은 프로그램 보다 많은 스토리지를 필요로 하지 않는 그 무거운 소프트웨어입니다. 미국, 인도, 쿠바 등의 국가에서 매우 많이 사용 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이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32 비트 또는 64 비트 설치 중 하나에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10, 8, 8.1, 7, 비스타 및 XP에서 잘 실행 됩니다. 별도의 x64 버전은 태양 열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Regshot-1.9.0.7 z로 배포 됩니다. Regshot 휴대용은 Windows에 설치 하지 않고 클라우드 폴더, 외장 드라이브 또는 로컬 폴더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쉬운 설치와 자동 업데이트를 위해 PortableApps.com 플랫폼을 사용 하면 더욱 좋습니다. Regshot은 지정 된 이벤트 전후에 레지스트리 및 전체 드라이브 또는 드라이브의 일부분에 스냅샷을 생성 한 다음 두 스냅샷을 비교 하 여 변경 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응용 프로그램이 데이터를 저장 하는 위치와 실행 시 로컬 PC에 어떤 변경 사항이 있는지를 결정 하는 데 특히 유용 합니다. 보고서는 나중에 사용 하기 위해 일반 텍스트 또는 HTML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Regshot은 레지스트리 자체 또는 로컬 파일 시스템을 변경 하지 않습니다. Regshot는 당신의 Windows 레지스트리의 다른 스냅샷을 비교할 수 있는 작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또는 귀하의 동의 없이 그것에 만들어진 모든 변경 사항을 발견. 프로그램이 제거 될 때 레지스트리가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 확인 하기 위해 regshot에서 스냅샷을 지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냅샷을 촬영 한 다음 제어판으로 이동 하 여 Google 드라이브를 제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