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is 명령어 예제

해시를 조작하기 위해 문자열과 유사한 명령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은 세 키(사이트, 작성자 및 전자 메일)에 대한 값을 설정합니다. Redis 문자열 유형은 Redis 키와 연결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값 유형입니다. Memcached의 유일한 데이터 유형이므로 이민자가 Redis에서 사용하는 것도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Redis를 광범위 하 게 사용 하려는 경우, 또는 이미 할 경우, 기회는 당신이 많이 redis-cli를 사용 하 여 일이. 익숙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보내는 것은 아마도 아주 좋은 생각일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의 명령 줄 인터페이스의 모든 트릭을 알고 일단 Redis와 함께 더 효과적으로 작동 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r -i 두 가지 옵션으로 제어됩니다. 첫 번째 는 명령을 실행하는 횟수를 지정하고 두 번째 는 다른 명령 호출 사이의 지연을 초 단위로 구성합니다(100밀리초를 의미하기 위해 소수자릿수를 0.1로 지정하는 기능). 첫 번째 명령은 세트에 세 개의 고유 멤버를 추가하면서 3을 반환했습니다. 두 번째 명령은 “english”로 0을 반환한 것이 이미 집합의 멤버였습니다. 때마다 일부 사이트 “슬래시”되 고 더 이상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심지어 원격으로 영향을받지 않고 어떤 HN 최고 위치 압력에 저항 5 $ / 모 VM내 작은 블로그에서 생각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진심으로 Redis를 사용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APPEND 명령은 키에 대한 기존 값의 끝에 지정된 값을 더합니다. 지금까지 예제에서는 요소를 푸시하거나 내부에 요소가 없을 때 빈 목록을 제거하기 전에 빈 목록을 만들 필요가 없었습니다. 목록이 비어 있을 때 키를 삭제하거나 키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빈 목록을 만드는 것이 Redis의 책임이며 LPUSH와 같은 요소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중요: 이 명령은 다른 호스트가 아닌 Redis 서버를 실행하려는 컴퓨터에서 실행되어야 합니다. Redis 인스턴스에 연결하지 않고 로컬에서만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Redis는 실제로 “반응”으로 회신합니다. 우리는 조금 우유부단하고 지금 우리는 “vue”의 값을 보유하는 프레임 워크 키를 설정하려면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GETSET은 GETSET 및 SET 명령의 조합입니다. 따라서 이전 값을 먼저 GET하고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지정된 값을 키에 설정합니다. Redis 클라이언트를 시작하려면 터미널을 열고 redis-cli 명령을 입력합니다.

이렇게하면 로컬 서버에 연결되며 이제 모든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명령을 사용하여 Redis에서 데이터를 조작하는 방법을 배워 봅시다! CLI는 다음 예제와 같이 TAB 키를 눌러 명령 이름 완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INCRBY, DECR 및 DECRBY와 같은 다른 유사한 명령이 있습니다. 내부적으로는 항상 동일한 명령으로 약간 다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SETEX 명령을 사용하여 아래와 같이 몇 초 만에 EX 값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Redis는 위의 SET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EX 옵션은 SETEX가 향후 더 이상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commands.txt의 모든 명령은 사용자가 대화형으로 입력한 것처럼 redis-cli에 의해 차례로 실행됩니다. 필요한 경우 문자열을 파일 내부에 인용할 수 있으므로 공백이나 줄 바호 또는 기타 특수 문자가 있는 단일 인수를 내부에 둘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과 같은 까다로운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을 🎮 충족시키는 초고속 성능을 제공합니다.” Redis-cli는 Redis 3.2부터 사용할 수 있는 Lua 스크립팅의 새로운 Lua 디버깅 기능을 광범위하게 지원합니다. 이 기능은 Redis Lua 디버거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이번에는 Redis가 (정수) -2로 대답했습니다. Redis 2.8부터 TTL 반환: 지정된 멤버를 키에 추가하는 SADD 명령을 사용하여 집합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