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lab fprintf 예제

fprintf(fileID, formatSpec, A1,…,An)는 A1배열의 모든 요소에 스펙을 적용합니다,… a 열 순서로 데이터를 텍스트 파일에 씁니다. fprintf는 fopen 호출에 지정된 인코딩 체계를 사용합니다. 형식 규칙은 C 언어 함수 fprintf를 따릅니다. 형식 문자열 fstr 변수_list의 각 변수에 대 한 형식 설명자가 포함 되어야 합니다. 형식 설명자는 특수 문자로 시작하고, 그 다음에 인쇄할 필드의 너비와 형식 설명자가 주는 정수로 시작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문자열에 단일 따옴표를 삽입하려면 두 개의 인용 부호를 함께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fprintf 함수는 ANSI C 언어 이름처럼 작동하며 이러한 예외 및 확장이 있습니다. null 문자를 작성하려면 fprintf(fid, `%c`, char(0)를 사용합니다. fileID의 상수 값이 1 또는 2이고 외부 호출이 불가능한 경우 코드 생성기는 C printf 호출을 생성합니다. 외부 호출이 비활성화되거나 fprintf가 parfor 루프 내에서 호출될 때 외부 호출은 불가능합니다. fprintf가 스칼라로 반환된 바이트 수입니다. 파일에 쓸 때 nbytes는 문자 인코딩에 의해 결정됩니다.

화면에 데이터를 인쇄할 때 nbytes는 화면에 표시되는 문자 수입니다. 형식 지정자는 해당 C 형식 지정기, 예를 들어 %e 또는 %E. 명령 fprintf 일치 명령 창에 인쇄 하는 대신 문자열에 결과 넣어 명령 sprintf가 있다 (또는 파일-아래 참조). fprintf(형식Spec, A1,…,An)는 데이터를 포맷하고 결과를 화면에 표시합니다. Microsoft® 메모장을 사용하여 파일을 읽으려면 `n` 대신 `rn` 을 사용하여 새 줄로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fprintf에 대한 호출을 다음으로 바꿉니다: 생성된 코드에서 fprintf의 동작은 이러한 경우 MATLAB 동작 대신 C 컴파일러 동작과 일치합니다. 쓰기 기능 스프린트프 및 fprintf에 대한 형식입니다. 판독 함수는 정밀필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너비 필드는 쓰기최소를 지정하지만 읽기의 최대값은 지정합니다.

sprintf의 형식 설명자는 fprintf와 정확히 동일합니다. 다른 방법은 fprintf 명령을 사용하여 모든 출력을 생성하고 출력을 파일에 직접 쓰는 것입니다. MATLAB 함수 fprintf는 화면이나 파일에서 포맷된 출력을 생성하는 세 단계가 필요합니다. 함수 스프린트프는 형식이 지정된 출력을 문자열에 넣습니다. 예를 들어 육각형에서 이중 값을 인쇄하려면 `%bx` 형식을 사용합니다. fprintf에 대한 첫 번째 호출은 헤더 텍스트 x 및 exp(x)를 인쇄하고 두 번째 호출은 변수 A에서 값을 인쇄합니다. 정수 형식 지정자로 fprintf를 호출할 때 정수 인수의 형식은 대상 하드웨어가 네이티브 C 형식으로 나타낼 수 있는 형식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fprintf(`%d`, int64(n))라고 부르는 경우 대상 하드웨어에는 64비트 정수를 지원하는 기본 C 유형이 있어야 합니다. 입력 인수 형식은 형식 형식과 일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n이 이중인 경우 코드 생성은 다음 코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exp.txt라는 텍스트 파일에 지수 함수의 짧은 테이블을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