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view로 시작하는 임베디드 시스템 예제

FPGA로 개발할 때는 기본적으로 칩에 다양한 디지털 로직 게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작동하는 디자인을 한 후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크기 FPGA를 구별하기 어렵다. 코드를 작성할 때까지 필요한 FPGA의 크기를 예측하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때로는 IO와 호스트 간에 값을 전달하는 것처럼 더 적은 비용이 드는 FPGA로 도망갈 수 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다른 시간 당신은 당신이해야 할 일이 충분히 간단 생각할 수 있지만 당신은 분할 또는 증가 클럭 속도를 많이 하고 자원이 부족 할 필요가 바람. 코드를 작성한 후 의도 한 대상에 대해 컴파일을 시도 할 수 있으며 최적화하려고 시도한 후에도 적합하지 않으면 다음 코드를 시도하고 마침내 맞을 때까지 계속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어떤 크기의 FPGA가 필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센서를 계측에 연결하고, 적절한 신호 컨디셔닝을 구현하고, 시스템의 잠재적 오류 원인을 줄이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매우 작은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크고 느린 작업인 런타임 환경을 시작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LabVIEW를 모놀리식 응용 프로그램으로 제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예제는 스크립팅 언어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하드웨어에서 단일 값을 잡는 작은 프로그램일 수 있습니다. [인용 필요] 어떤 경우에는 이에 대해 논쟁을 벌일 수도 있지만, LabVIEW 기반 산업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의 동반자로서 PLC를 위한 좋은 장소가 여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즉, 매우 낮은 수준의 안전 또는 작업의 미션 크리티컬 측면을 처리합니다. ESTOP 또는 안전에 중요한 제한 을 벗어난 상태의 모든 것. PLC는 너무 방탄입니다. 안전성과 신뢰성은 그들이 가장 잘하는 일입니다. 그들이 자신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STC3 타이밍 칩 및 FPGA 드라이버와 같은 NI 측정 제품의 우수한 아날로그 설계 품질과 독점 기술은 데이터를 신뢰하는 데 필요한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CompactRIO는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관계없이 직접 센서 연결을 제공하는 모듈식 신호 조절 아키텍처를 제공합니다. 일부 CompactRIO 컨트롤러는 표준 이더넷에 대한 업데이트인 시간 감지 네트워킹(TSN)도 지원합니다. TSN을 사용하면 네트워크를 통해 장치를 정확하게 동기화하여 시스템 설정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TSN을 사용하면 시간에 민감한 데이터의 결정적인 대기 시간 전송을 위해 네트워크에서 트래픽 스케줄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PC 기반 LabVIEW 응용 프로그램으로 산업 자동화를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경우, 우리는 매우 다른 두 곳에서 오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말하는 자동화의 종류는 LabVIEW의 RT 및 FPGA 기능 중 하나 또는 둘 모두를 활용합니다. LabVIEW에는 CompactDAQ 및 CompactRIO와 같은 NI 하드웨어 플랫폼에 대한 기본 제공 지원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하드웨어, 측정 및 자동화 eXplorer(MAX) 및 가상 계측기 소프트웨어 아키텍처(VISA)에 대한 많은 수의 장치별 블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구 집합을 클릭합니다. LabVIEW RT 및 LabVIEW FPGA는 주요 차별화가 시간 중요도인 유사한 종류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나타나는 경향이 있으며, 타이밍의 퍼지 분할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보입니다 : LabVIEW 언어의 수명과 인기, 사용자가 기능을 확장 할 수있는 능력으로 인해 타사 추가 기능의 큰 생태계가 있습니다. 지역사회의 기여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