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p 엑셀 다운로드 iframe

따라서 너비 및 높이 특성을 사용 하는 것 외에도 일반적으로 em 단위로 사용 하는 스타일 시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확한 과학이 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이후 라인 사이의 간격을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대략적으로 말하자면, 일반 텍스트의 경우 줄 간격이 고려 되 면 한 줄은 약 1.2em입니다. 가로 스크롤 막대 (있는 경우)는 대략적으로 한 줄에 해당 합니다. 따라서 라인의 특정 금액에 대 한 공간을 얻기 위해, 당신은 1.2 선 + 1 em 단위의 높이 값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는 일반 텍스트 콘텐츠가 포함 된 인라인 프레임에서 추측 되는 너비의 “100을 사용 합니다. 이것은 그들의 후자는 높이를 제안 하는 스타일 시트로 보이는 방법입니다: 5.8 em: (죄송 합니다, 브라우저가 iframe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또한 너비: 30ex를 사용 하 여 가로 스크롤 막대를 효과적으로 강제로 표시 하 고 그림에 대 한 모양을 얻습니다. Ex 유닛은 (평균) 문자 폭에 대 한 매우 대략적인 측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진정한 의미는 문자 x의 높이 이지만, 이것은 합리적으로 적어도 고정 폭 글꼴에 대 한 평균 너비를 추정 할 수 있다. 따라서 일반 텍스트 데이터의 경우 약간의 여백과 정확성을 허용 하는 것을 기억 하 고 문자의 너비 값 + 3 ex 단위를 사용 하 여 문자가 가장 긴 줄의 문자 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로 스크롤 막대를 억제 해야 하 고 그래서 우리는 작은 높이 값을 사용 합니다 (1.2 선 em 단위): (죄송 합니다, 브라우저가 iframe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 단점은 인라인 프레임이 넓은 경우 전체 문서 창에 가로 스크롤 막대가 강제로 적용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 개의 인라인 프레임을 나란히 표시 하기 위해 두 개의 iframe 요소를 연속적으로 쓰고 너비 = “47%”를 사용 했습니다. 이것은 주로 작동 하는 것 같다; 브라우저는 적합 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폭 = “50%”를 사용 하는 것이 엉망 일 수 있습니다. 당연히 당신은 또한 간단한 두 셀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frame 너비가 백분율로 지정 되 고 표 태그에 폭 속성이 없는 경우 IE가 인라인 프레임을 전혀 표시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Assumably는 인라인 프레임의 너비를 결정할 수 없다고 생각 합니다. 이것은 예를 사용 하 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인라인 프레임이 테이블 내에 있는 경우에는 백분율 너비가 셀 너비를 기준으로 해석 되므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너비를 얻으려면 iframe 요소에 대해 너비 = ` 100% `를 사용 하 고 너비의 절반만을 의미 하는 너비 = “50%” 창 너비의 절반이 아닌 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라인 프레임은 “포함 기능”을 의미 하지는 않지만 때로는 유사한 용도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문서를 다른 문서로 포함 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다른 파일 하나를 포함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합니다. WDG의 웹 작성 FAQ에서. 인라인 프레임이 사용 될 때 브라우저 (지원 되는 경우)가 iframe 요소의 URL에 의해 참조 되는 서버로 요청을 보내고 요청 된 문서를 받은 후 인라인 프레임 내에 표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