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예제

이 웹 페이지와 스크립트에는 각 종류의 음악에 대한 링크 데이터베이스를 조정하는 A. Javascript 스크립트, 선택한 위치에 따라 고유한 페이지를 만드는 기능 및 페이지를 표시하는 새 Netscape 창을 만드는 기능의 세 가지 주요 부분이 있습니다. B. HTML 코드는 입력 양식을 연문자로 정보 요청 페이지를 생성합니다. C. 기본값을 설정하는 자바 스크립트 코드. 다음은 자바스크립트의 다양한 능력을 보여주고 귀하의 웹사이트에 포함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우리가 수집하고 만든 자바스크립트 예제 목록입니다. 다음 페이지: 자바스크립트의 10가지 주요 사례는 여러분에게 영감을 불어넣습니다… JavaScript 코드를 별도의 파일에 보관한 다음 필요한 곳에 포함하거나 HTML 문서 자체 내에서 기능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두 경우를 하나씩 적절한 예제로 살펴보겠습니다. 사용자 할당 된 속성을 보여 주는 예제에서 첫 번째 line 이라는 문서 개체에 대 한 새 속성이 정의 됩니다. 언제든지 자바 스크립트가 표현식 document.firstline을 발생하면 할당 된 텍스트가 생성됩니다. 내가 그것을 “firstline”이라고 명명했다는 사실은 자바 스크립트에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즉, 문서의 첫 번째 줄이 될 지 모른다. 일반적으로 의도한 용도와 관련된 이름으로 속성의 이름을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Javascript를 사용하여 페이지에 나타나는 다양한 양식을 참조하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예제에서는 3가지 양식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또한 하나의 형태로 결합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f2라는 중간 양식에 사용자 입력에 대한 필드를 배치하고 상단에 필드 f1과 하단에 f3에 그들에 배치 된 텍스트를 애니메이션 됩니다 필드. 또한 입력 요소를 형식 f1 및 f3형식으로 배치하여 배치를 보다 세월한 제어할 수 있습니다. f1, f2 및 f3는 필드에 주어진 임의의 이름일 뿐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곧 응답” 텍스트가 나타나고 사라지며, 필드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한 다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자바 스크립트 예제는 코딩하기 쉽습니다. 자바 스크립트는 자바 스크립트 코드를 넣을 수있는 3 개의 장소를 제공합니다 : 본문 태그 내, 헤드 태그 및 외부 자바 스크립트 파일 내에서. 인터넷은 웹 사이트에 생명을 불어넣고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JavaScript의 훌륭한 예를 포함하여 웹 디자인에 대한 영감으로 가득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당신의 영감에 대한 행동에 자바 스크립트의 우리의 마음에 드는 예 중 일부를 선택합니다. 필드와 테이블을 설정하는 모든 코드는 HTML 경험이 있는 독자에게 매우 유의해야 합니다. 새 부분은 SCRIPT 태그에 동봉된 코드입니다. 이러한 명령의 핵심은 특정 필드에 값을 할당하는 표현식입니다. 예를 들어 코드 줄 document.f1.ta1.value = `Answer Soon`은 브라우저에 문서 개체(웹 페이지)를 찾은 다음 f1(맨 위에 있는 첫 번째 요소)이라고 하는 하위 요소인 양식을 찾도록 지시한 다음 ta.1(첫 번째 텍스트 항목 f)이라고 하는 해당 양식의 하위 요소입니다. 이엘)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