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tcp 통신 예제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다하지만 나는 이클립스 “/ TODO 자동 생성 캐치 블록”부품심각한 예를 취할 수 없습니다. AsyncTask를 사용하여 백그라운드 작업, 들어오는 메시지를 관리하기 위한 콜백 인터페이스, 클라이언트를 나타내는 GUI 및 TCPClient 클래스를 업데이트하기 위한 처리기를 사용합니다. 컴퓨터를 종료하기위한 쉬운 클라이언트 서버 응용 프로그램 – 나는 네트워크 원격 예제에서 이것을 설명 할 것이다. 2. 서버는 클라이언트가 지금 연결되기를 기다리므로 에뮬레이터에서 Android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프로젝트가 로드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java 소켓을 사용하여 서버-클라이언트 통신을 달성합니다. 클라이언트 사용자는 EditText에서 IP 및 포트 세부 정보를 채운 다음 연결을 누릅니다. 서버가 쿼리에 재생됩니다. 클라이언트의 구현을 위해 우리는 AsyncTask . 소켓은 IP 및 포트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생성되고 서버에서 재생이 디코딩됩니다. 이것은 TCP 클라이언트 및 서버 통신을위한 간단한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스레드를 사용하여 TCP 통신을 관리합니다. 1. 먼저 서버를 열어야하므로 TCPServer 클래스를 실행하면 Java에서 만들어지고 ServerBoard라는 창이 나타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시작 버튼을 누르기 전에 안드로이드 프로젝트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좋은 튜토리얼. .net 비동기 서버 소켓을 실행하는 PC가 안드로이드 서버 대신 사용되는 경우이 작동합니까? 비정상적인 조건에서기본 연결이 원격 호스트 또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예: TCP 연결의 경우 연결 재설정)에 의해 끊어질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소프트웨어에 의해 연결이 끊어지면 반환된 입력 스트림에 다음과 같은 연결이 적용됩니다: 성능 기본 설정은 짧은 연결 시간, 낮은 대기 시간 및 높은 값의 상대적 중요성을 나타내는 세 정수에 의해 설명됩니다. 대역폭. 정수의 절대 값은 관련이 없습니다. 프로토콜을 선택하기 위해 값은 단순히 비교되며 값이 클수록 더 강한 기본 설정을 나타냅니다.

음수 값은 양수 값보다 낮은 우선 순위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응용 프로그램이 낮은 대기 시간 및 높은 대역폭 에 비해 짧은 연결 시간을 선호하는 경우 값(1, 0, 0)으로 이 메서드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낮은 대기 시간 보다 높은 대역폭을 선호 하 고 짧은 연결 시간 이상의 낮은 대기 시간을 선호 하는 경우 다음 값 (0, 1, 2)와 함께이 메서드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는 클라이언트 소켓(“소켓”이라고도 함)을 구현합니다. 소켓은 두 컴퓨터 간의 통신을 위한 끝점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컴퓨터에 데이터를 보낼 수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소켓을 통해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해 네트워크에 있는 컴퓨터의 로컬 IP 주소가 부여됩니다: 지정된 시간 설정으로 SocketOptions#SO_TIMEOUT을 밀리초 단위로 활성화/비활성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