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서체 다운로드

셀 리마의 산들바람을 발 하는 브러시 스트로크는 스크립트 서체를 구식 또는 타이트 하 게 볼 필요가 없다는 완벽 한 증거입니다-그들은 캐주얼 하 고 현대적 일 수 있습니다. 볼도 니에서 영감을, 무료 서체는 세르게이 Melnikov에 의해 생성. 달은 간단한 글꼴 이지만, 그 단순함이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 둥근 단순 하 고 공간에서 영감을 받은 서체 제품군은 얇고 과감 한 변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개인적인 사용을 위한 무료-상업용 라이센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프레도 마르코 프라 일의 자유로운 고정폭 서체. 100 가장 큰 무료 글꼴 컬렉션의 2015 버전은 마침내 여기에 있다. . 2012, 2013 및 2014에 대 한 “100 최고의 무료 글꼴 컬렉션” 기사를 기억 하십니까? 글쎄, 그 기사의 2015 버전은 마침내 여기에 있습니다.

이전 연도 처럼, 우리는 찾고, 분류 하 고,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100 서체의 글꼴 미리 보기를 생성 하기 위해 큰 노력을 착수 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글꼴의 목록을 선택 하도록 요청 했을 때 서체 괴짜는 매우 짜증 했다. 밍 크 타입은 일러스트레이터에서 브러시 툴을 사용 하 여 만든 멋진 핸드 페인팅 서체 (eps 버전만 가능)입니다. 각 문자는 상단 및 하단 케이스를 포함 하 여 3 변형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디자인에 대 한 사용자 정의 느낌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상부 및 하 부 케이스의 혼합을 사용 하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은 다른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목적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소련 스타일의 요소와 현대적인 광장 grotesk. 무료 라이트 서체. 하 여 TypeType 합니다. 더블 평행 라인에서 영감을 무료 기하학적 및 실험적인 산 리프 서체. 에 의해.

Borg는 곡선 절 개를 가진 기하학적 서체입니다. . 북 하 리 스크립트는 대담한 모노 졸린 필기체 서체입니다. 북하 리 스크립트는 여러 OpenType 기능이 있는 거의 380 글리프를 포함 합니다. 문맥 대체, 문체 대체, 표준 합자 & 획 물. 스트리트 웨어는 로고, 포스터, 브랜딩, 패키징 및 티셔츠 디자인에 적합 한 대담 하 고 세련 된 복고풍 영감을 받은 스크립트 서체입니다. 그것은 1960 년대와 70 년대 패션과 스포츠 관련 서체, 독특하고 재미 같은 시간에 보인다. 만약 당신이 그 리프 서체는 너무 업 타이트 또는 공식으로 건너 우려 하는 경우, 예 바, 헤드 라인과 자막에 대 한 여유로운 옵션을 고려 하십시오. 서체는 클래식 한 DIN #1451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문자는 원을 지침으로 사용 하 여 오일러 나선으로 그려집니다.

이를 통해 가장 부드러운 곡선과 곡선에서 접선으로의 전환이 가능한 최소한의 모양을 제공 합니다. 확실히 현대 리프 서체, 버틀러는 다양 한 용도에 맞게 14 다른 무게에 온다. 당신의 디자인 프로젝트에 대 한 세련 된 글꼴을 찾는 것은 주요 시간 싱크가 될 수 있습니다-당신이 당신의 머리에 있는 비전에 적합 하지 않은 서체의 겉보기 끝 없는 페이지를 통해 웨이드 해야 할 때 특히. 로 라는 서 예에 뿌리를 두고 잘 균형 잡힌 현대 고딕입니다. 그것은 본문 텍스트에 적합 한 적당 한 대조를 가진 텍스트 서체입니다. 로 라에서 단락을 설정 하는 것은 구동 serifs와 대조적으로 기 모 곡선 때문에 기억에 남는 모습을 만들 것입니다. 로로의 전반적인 인쇄 음성은 현대 이야기의 분위기 또는 미술에 세이를 완벽 하 게 전달 합니다. 기술적으로로 라는 화면 모양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인쇄 에서도 똑같이 잘 작동 합니다.

이 글꼴 (또는 leaset에서 그것을 구성 하는 글리프 및 일부 문서에 대 한이 글꼴이 설계 되었습니다) 자유 소프트웨어 lisence에서 발표 있어? 무료 커뮤니티가 그것을 선택 하 고, hopfully, 그것은 AAT 및 흑연 같은 현대 글꼴 기술에 포트 수 있도록. 나는 개인적으로 같은 글꼴로 작업 하 고 싶습니다. Grafier는 고전적인 디자인에 과감 한 현대 미학을 제공 하는 시대를 초월한 고딕 서체입니다. Grafier는 신선 하 고 정밀한 디지털 곡선, 정사각형 점 및 긴 연결 된 serifs를 특징으로 합니다. 첫 번째 OpenType 스타일 세트를 켜서 연결을 끊습니다. 두 번째 스타일 세트는 당신에 게 좋은 둥근 점을 제공 합니다. 글꼴 패밀리는 일반에서 검은색 및 2 개의 광학 크기 (읽을 수 있는 텍스트 및 우아한 디스플레이)의 5 가지 가중치로 제공 됩니다. 변수 형식으로 그들 사이의 경계를 삭제! 블랙 히트-장식 문자와 춤 기준선 현대적인 빈티지 서체 스타일! 인사말 카드, 브랜딩 자료, 명함, 따옴표, 포스터 등의 초대장에 너무 아름 답습니다! 레프 블랙 고민 하는 레 브의 패밀리에서 레프 슬라브 블랙의 고민 버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