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두근두근 다운로드

와 쿠와 쿠는 일본어 게임 쇼 형식의 네덜란드어 버전입니다 (즉, 네덜란드어 또는 다른 서양 언어에서 이해할 수 없는 이름) 유명인의 작은 패널이 (일반적으로 야생 또는 동물원) 동물이 비정상적으로 표시 되는 짧은 필름 시퀀스의 숫자를 표시 됩니다 ( 종종 인위적으로 생성) 상황. 발표자는 패널 구성원에 게 다양 한 선택-동물 (또는 그룹)의 다음 이동 또는 반응이 무엇 인지에 대 한 질문, 원칙적으로 추측의 문제, 점수가 실제로 쇼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에 의해 작성 된 f k k Vissers 스위치는 닌텐도 최신 거실 콘솔, 하지만 그것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컨버터블 장치. 그것은 결국가을에 라이브가는 구독 서비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기능의 슬루와 함께 시작 됩니다. 이것은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에 대 한 액세스를 부여, 스위치 스마트 폰 응용 프로그램 및 매달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또는 슈퍼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서 고전 게임의 다운로드. 나는 언젠가이 게임을 즐기고 싶어요. 내가 스위치를 얻을 때 아마 첫 번째 게임을 다운로드 합니다. CPS에는 실제로 자체 홈 콘솔이 있었습니다. 그 아름다움이 어떻게 다른 사람을 하지 않은 다음 아케이드 게임을 발표 하는 경우, 그냥 생각, neogeo 관련 되지 않은 많은 훌륭한 아케이드 게임이 있었다 @NinChocolate 네 브로, 어떤 생각이 희미 한에 퇴색 하지 않았다. 어쨌든 메이 트 그냥이 기사는 그냥 C&D와 향수에 대 한 처벌 언급 다시 기억을 가져왔다… 그들은 CPS 또는 CPS2 보드에 실행 하는 경우 실제로 짝 내가 기억 하지 않는다. 난 그냥 그들을 재생 기억 하 고 그들은 에이스.

CPS는 캐비닛 당 1 게임 보다는 비용을 절감 하기 위해 이동식 카트리지 또는 이와 같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었다. 예 브로 홈 콘솔 CPS 체인저 라이벌 Neogeo에 나왔다, 그것은 몇 가지 좋은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와 캡틴 코만도, 아마도 게임 및 기계 비용으로 인해 실패 하 고 네오 geo에서 매우 치열 한 경쟁을 했다 neo geo 전투기의 최고 많은 의미. 유선 게임 편집기 크리스 콜 러에 따르면,이 NES와 네 스 게임은 플레이어가 실제로 게임을 구입 하지 않는 한 그 달에 대 한 추가 비용 없이 유료 가입자에 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처럼, 우리는 설명을 위해 닌텐도에 밖으로 도달 하 고 우리가 다시 듣고이 게시물을 업데이. @RazorThin 나는 스위치에 있을 원래 데 이토 나 미국 아케이드 게임을 사랑 합니다. 나는 토성을 위해 처음 나왔을 때 그것을 샀 고, 미친 듯이 연주 했다. 정말 스위치에 보고 싶은 한 게임은 H2Overdrive. 내 아이 들과 나는 디즈니 퀘스트에 여러 기계를가지고 우리가 디즈니 월드에 갈 때마다 그 쓰레기를 연주. 슬프게도, DQ는 내 다음 여행을 하기 전에 문을 닫는 @Anti 문제 어쩌면 그것은 캐릭터가 더 많은 애니메이션 프레임이 있기 때문에, 일부는 시간에 다른 격투 게임 시리즈의 문자 보다 더 크다 (전투기의 왕, 사무라이 쇼다운, 슈퍼 스트리트 파이터 II). 확실히 늑대의 Garou 마크 만큼, 검은 추적자 1과 X 남자: 원자의 아이 들, 하지만 그 게임도 작은-틱 명단을 했다. 썬 소프트는 아마도 메모리 예산과 함께 일을 해야 했다.

더 많은 문자 = 더 많은 비용. 오래 전에 네오 Geo 에뮬레이터에 그것을 시도 하 고 확실히 스위치에 투자 할 계획. 결국 2D 격투 장르에 나를 따뜻하게 게임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