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질라 다운로드 사용법

많은 프로그램이 압축 파일에 포함 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파일 또는 링크가 .tarj, .zip, .ttz로 끝나는 경우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추출 하는 방법에 대 한 단계는 다음 섹션을 참조 하세요. 이 위 키트는 인터넷에서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압축 기법은 파일 크기를 줄이거나 여러 파일을 함께 패키지화 하는 데 사용 됩니다. 압축 된 파일은 확장명이 arj, .zip 또는 .tgz 파일 확장명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된 후에는 파일을 실행 하기 전에 압축을 해제 해야 합니다.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다운로드를 선택한 후 4 단계의 동일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는 것은 열고 저장할 수 있는 인터넷에서 데이터를 수신 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는 인터넷에 없는 파일을 처리 하는 데 사용 되는 복사 또는 저장과 혼동 되어서는 안됩니다 (예: 다른 드라이브로 파일 복사). 마지막으로, 다운로드는 컴퓨터에서 온라인 저장 매체를 통해 파일을 전송 하는 업로드와 동일 하지도 않습니다. 다음 문서에는 오디오 클립, 문서, PDF 파일, 프로그램, 그림 등을 포함 하 여 인터넷에서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 한 정보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다음 섹션의 지침은 모든 최신 브라우저에서 작동 합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정보를 제공 하는 많은 웹 사이트에서는 데이터를 .xls, .xlsx 또는 다른 스프레드시트 파일 형식으로 저장 하지 않습니다.

대신 파일은 CSV (쉼표로 구분 된 값) 파일로 저장 됩니다. 이러한 파일은 동일한 방식으로 다운로드 한 다음 Excel 또는 Google 시트와 같은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으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기본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 하지 않은 경우 Google Chrome에서 파일을 다음 위치로 다운로드 합니다. 컴퓨터나 기기에 파일 또는 이미지를 저장 하려면 다운로드 하십시오. 파일은 기본 다운로드 위치에 저장 됩니다. 다운로드 한 드라이버를 설치 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이 정보가 들어 있는 readme 파일을 찾으십시오.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아래 링크를 사용 하 여 컴퓨터에 드라이버를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합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 처럼 PDF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에 대 한 다운로드 링크를 선택 하면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다운로드 하지 않고 브라우저 창에서 내용을 엽니다.

다음은 PDF를 보는 대신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 한 단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위의 단계에 따라 PDF 예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드라이버는 압축 파일에 포함 되거나 자동 압축 풀기 실행 파일 내에 포함 됩니다. 다음은 다운로드 예제 파일을 포함 하는 압축 파일 뿐만 아니라 컴퓨터에서 실행 되는 텍스트 실행 파일의 예입니다. 2. 파일 이름 옆의 상자를 클릭 하 여 다운로드 하려는 파일 또는 파일을 선택 합니다. (여러 파일 및 폴더 선택, 대량 다운로드는 프로 및 비즈니스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기본 계정은 다운로드 할 때 파일 에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다운로드 유형 중 하나는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는 앱 또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는 것입니다. PC 사용자의 경우 이러한 파일은 .exe 파일이 며 Apple 컴퓨터에서는 dmg 및. 앱 파일 중 하나입니다. YouTube 동영상이 나 오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 한 단계는 아래 링크 된 페이지에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파일을 찾으려면 파일명 옆에 있는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 하 여 폴더에 표시 하거나 Finder에서 더 보기를 선택 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 들도 여러분의 다운로드가 있는 페이지에 표시 됩니다. Microsoft Word에서 찾을 수 있는 것과 같은 문서를 가리키는 링크를 클릭 하 여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실행 중인 프로세스를 보려면 오른쪽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 하 고 예제 .doc 파일이 컴퓨터에 다운로드 됩니다. 링크에서 동영상 파일 (예: MP4)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다른 모든 파일 다운로드와 비슷합니다. 그러나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 또는 연결 된 컨텐츠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