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스테레오믹스 다운로드

우리의 스테레오 믹스 플러스는이 문제를 해결 합니다. 윈도우 7/8/비스타에 가상 오디오 카드를 추가 하 여, 스테레오 믹스 플러스는 실제 사운드 카드를 포장 하는 자신의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사용 하 여, 다음 스테레오 믹스 플러스의 드라이버는 당신이 녹음 할 수 있도록 드라이버에서 녹음 모듈을 엽 니다 ` 무엇을 듣고 ` 소리 ,이는 이전 스테레오 믹스 기능을 다시 제공 합니다. 스테레오 믹스 플러스는 자동으로 실제 사운드 카드에 모든 소리를 리디렉션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스테레오 믹스 플러스는 가상 오디오 카드 이기 때문에, 모든 사운드 카드 작동 합니다. VB 오디오 케이블에는 제어판도 함께 제공 됩니다. 그것은 설치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 다운로드 한 ZIP 폴더에서 VBCable_ControlPanel를 엽니다. 여기에서 최대 96Khz의 샘플 레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오 레벨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먼저 사운드 카드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를 방문 하 여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에 대 한 업그레이드가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 한 후에도 여전히 스테레오 믹스를 찾을 수 없는 경우이는 하드웨어 제한 임을 의미 합니다. 이에 대해 걱정 하지 마십시오, 오디오 녹음 마법사는 컴퓨터에서 재생 되는 것을 기록 하는 다른 방법을 제공 합니다. VB 오디오 케이블을 새 기본 재생 장치로 설정 하면 스피커를 통해 오디오를 들을 수 없습니다. 고맙게도, 윈도우 10 쉬운 솔루션 함께 제공. 이는 화면 공유 세션을 위해 오디오를 캡처하거나 라이브 웹 캐스트와 같은 스트리밍 소스의 오디오를 녹음 하 여 콘텐츠를 즉시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경우에 적합 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 당신은 선택의 오디오 녹음 응용 프로그램을 열 것 (대담 등), 마이크 입력에 대 한 옵션을 찾을. 입력으로 스테레오 믹스를 선택 합니다 (아직 없는 경우), 다른 녹음 장치가 음소거 또는 비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 하 고 녹음을 클릭 하십시오. 먼저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하 고 스테레오 믹스가 감지 되었는지 확인 하십시오. 당신은 또한이 스테레오 믹스가 작동 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 걱정 하지 마세요. 다음은 많은 사용자에 게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당신이 컴퓨터 사용자 인 경우 윈도우 XP 유행에 있었다, 당신은 시스템 사운드를 구동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 되는 믹서 응용 프로그램을 건너 해야 합니다. 믹서는 컴퓨터에서 오디오 장치의 다양 한 입력 및 출력 잭의 사운드를 결합에서 작동 하는 가상 장치입니다. 윈도우 비스타 이후,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디오 코어 시스템 내에서 많은 변화를 도입. 당신이 윈도우 7/윈도우 8/윈도우 10에서 스테레오 믹스를 찾을 수 없는 이유는 두 가지 가능한 원인이 있다: 나는 스테레오 믹스는 기술적으로 제거 생각 하지 않습니다-그것은 단지 특정 하드웨어에 의해 지원 되는 드라이버 특정 기능 이었다. 나는 아직도 일부 창에 그것을 보았다 10 Pc, 하지만 그것은 그것으로 사용 되는 일반적인 요즘. 많은 사운드 카드 (특히 온보드 사운드 카드)에는이 지원이 제공 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마이크로 소프트가 악의 경우, 또는 녹음 산업을 백업 하지 않습니다. 윈도우는 이제 대담 및 일부 새로운 어도비 오디션 릴리스에 의해 특히 지원 WASAPI가 있습니다.

이는 현재 스트리밍되는 오디오를 출력으로 복제 하는 특정 WASAPI 입력을 제공 합니다. “스테레오 믹스”가 활성화 된 상태에서 좋아하는 녹음 프로그램을 열고 녹음 하기 전에 마이크 대신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