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럭키 다운로드

그의 모든 동시 대를 훈제 하 여 살 았으 며, 격렬 하 게 독립적 인 행운은 삶의 절벽에서 자신을 발견 하 고, 주를 향해 밀어 … 더 씨 세 크리는 러시아의 인도 대사 이며, 그의 수석 비서는 네이 씨입니다. 세 크 리는 아 디트 야 라는 아들과 사별 하 고, Negi는 결혼 하 고 아내, 안 잘 리, 두 딸, 행운과 Dhara를 러시아에 데리고 왔습니다. 하루는 학교에가는 동안, 행운의 자전거는 평평한 타이어를가지고, 그녀는 젊은 러시아어에 의해 희롱 되 고 끝납니다. 그녀는 탈출 하 고 주차 된 차에 숨어 관리 하 고, 치 한은 아 디트 야 이외의 다른 사람-자동차의 소유자에 의해 추격 된다. 그의 “화물”을 알지 못하는 아 디트 야는 체크 포스트에서 멈출 때까지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차를 운전 합니다. 그는 운이 보드에 있다는 것을 발견 했을 때입니다. 그리고 테러리스트는 폭탄과 총으로 파업, 혼돈 나누기가 손실, 전화선은 아래로, 그리고 전기가 없습니다. 아 디트 야와 행운은 고립 된 무덤에서 탈출 하 고 숨 깁니다.

그 사이에, Sekhri와 Negi는 개인 조사 관을 모집, 은퇴 Pindi Das 카푸 르, 그는 그렇게 동의 자녀를 찾습니다. 전에 그는 할 수 … 라 주 (gunwanti@hotmail.com)는 그의 모든 동시 대를 훈제 하는 데에 의해 작성 된, 치열 한 독립적 인 행운은 삶의 절벽에서 자신을 발견, 자기 탐구의 여행에 추력, 그래서 자주 선도 달성 불가능: 깨달음. 찬사를 받는 캐릭터 배우 존 캐롤 린치의 해나가고 데뷔 럭키는 해리 딘 스탠 턴의 삶과 경력에 대 한 애정 편지 뿐만 아니라 필 멸의 삶, 외로움, 영 성 및 인간 관계에 대 한 명상입니다. 라 디카 라오와 비 나이 Sapru의 2005 영화 ` 럭키-사랑에 대 한 시간을 ` 세련 된 영화입니다. 멋진 방향, 실크 편집, 좋은 공연과 귀를 즐겁게 음악 점수와 결합 매력적인 연예인. 행운은 적자의 점유율을가지고 있지만, 모든 측면에서 잘 만들어진 영화, 그것의 때문에 마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행운은 박스 오피스에서 자사의 유통 업체에 대 한 행운을 증명 하 고 한 해의 가장 큰 오프너 했다.

행운을, 내 옆에서, 의심의 여 지 없이 엄지 손가락을 가져옵니다! 흑자: 영화는 아름 답게 지시 되 고, 위치는 숨이 멎을 것입니다. 영화의 스크립트는 귀 엽 고 잘 실행 됩니다. 영화의 음악은 브라 우 니 포인트입니다. 이즈미르 사미는 훌륭한 일을 하고있다. 좋은 공연. 미 툰 차 크 라 티는 행운과 함께 그의 마법을 계속 합니다. 그는 지능 장교의 역할을 완벽 하 게 한다. 살만 칸은 한 장면입니다.

그는 훌륭한. 그녀의 직업을 얻는다. Kader 칸, 라비 바 니와 빅토 램은 갤러리에 재생 합니다. 적자: 영화는 천천히 시작 하 고, 포인트에와 서 시간이 걸립니다. 전체에서 ` 행운-사랑의 시간 `은 재미 있는 영화입니다. 이거 보세요. 행운은 작은 마을에서 딱딱한 습관과 태도의 오래 된 미국 해군 베테랑입니다. 집에서 갑자기 붕괴 하 여 그의 루틴이 중단 되 면, 행운은 자신의 현저 하 게 건강 한 노년이 불가피 한 쇠퇴에 직면할 것 이라는 것을 깨닫고 그는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 어려운 재평가에서, 행운은 그가 믿는 것과 그의 이웃의 우선 순위에 얼마나 비교 하는지에 직면해 야 합니다. 그렇게 할 때, 행운은 그가 받아들일 수 있는 몇 가지 의미를 찾기 위해 자신의 인생이 긍정적 인 측면을가지고 있음을 발견 합니다. 케네스 치 숄 름 (kchishol@rogers.com) 비평가의 의견: 행운은 사랑 하는 캐릭터 배우 해리 딘 스탠 튼의 경력을 지키는, 필 멸의 달 콤 한 명상입니다.

“지적 깊이 갈망”을 주장 하는 IMDb 사용자에의 한 리뷰를 무시 하 고 명확 하 게 인식할 수 없으며 피상적 너머를 볼 수 없습니다. 그것은 운이 영화에서 말하는 것을 증명 한다: “나는 항상 우리가에 동의 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우리가 보고 있었다 것을 생각 … 내가 보는 것이 당신이 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건 헛소리입니다. ” 스탠 턴의 강력 하 고 진실 하 게 말하는 퍼포먼스는 가슴 아픈 것, 고양 되 고, 재미 있고, 영감을 주는 것입니다. 자신에 게 호의를 하 고이 매우 특별 한 영화를 참조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