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터이펙트 예제

많은 사람들이 괴롭힘의 위험을 아직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공격적인 행동을 해결하기 위해 공격적인 행동을 다루기 위한 표준에 관한 새로운 정책을 작성하려면 괴롭힘의 원인과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괴롭힘의 원인과 효과를 살펴보면 학생들이 겪는 정도와 깊은 영향을 측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괴롭힘을 “일”하는 방식을 살펴보면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괴롭힘은 종종 권력을 원하고 Renkl (2005)은 작업 예제가 “기술 습득에 대한 이해를 촉진하기 위해 특정 문제 유형에 대한 페이드 예제 시퀀스”에 가장 잘 사용되며 프롬프트, 도움말 시스템 및 / 또는 교육을 사용한다고 제안합니다. 학습자의 자기 설명을 용이하게합니다. 이 견해는 퇴색된 작업 예시 절차와 잘 지원되는 문제 해결 접근법을 비교한 실험 적인 연구 결과에 의해 뒷받침됩니다(Schwonke et al., 2009). 선진국에서 노숙자의 원인과 영향 학생 이름 기관 소개 노숙자는 특히 밤 동안 떠나거나 잠을 잘 수있는 장소의 부족이다. 노숙자는 적절한 주택, 보안이 없으며 대부분은 다양한 조건에 따라 다른 장소에서 잠을 못합니다. 노숙자 정의는 국가 또는 같은 국가의 다양한 지역에서 다를 수 있습니다. 에반스에 따르면, L., 그리고 스트라스디 책에 “지붕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는 설명 “그러나, 공부 [일 – 예제] 증가 전문 지식과 그 효과를 잃는다는 것을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Renkl, 2005), 전문 지식 반전 효과로 알려진 효과 ( 칼유가, 2007년). 고전 적 예제 방법의 추가 제한은 “하나의 올바른 솔루션과 알고리즘 기술 도메인에 초점을 맞추고”(Renkl, 2005)를 포함한다.

멀티미디어 학습 환경에서 이러한 제한을 해결하는 것은 활발한 연구의 영역으로 남아 있습니다(Renkl, 2005). 원인과 효과 에세이는 왜 일이 일어나는지 (원인) 그리고 그 결과로 일어나는 일 (효과)에 관한 것입니다. 원인과 효과는 아이디어를 구성하고 토론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어른들은 어린 아이들만큼 행복할 수 없습니까? 왜 대학 이나 학교 학생들은 시험 전에 불면의 밤? 대답은 스트레스입니다. 스트레스는 우리 삶의 정상적인 부분이되었고, 그 부정적인 영향은 수십 년 정도 후, 그것은 죽음의 주요 원인이 될 것입니다 같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있다. 정의된 스트레스 “는 신체의 신체적 요구에 의해 야기될 수 있는 내부 상태이다.예를 들어 질병 상태, 운동 등 또는 환경 및 사회적 상황에 의해 “작업 된 예에서 학습에서 전환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기술 습득의 초기 단계는 나중 단계에서 문제 해결에, 연속적으로 작업 솔루션 단계를 페이드 아웃하는 것이 효과적이다”(Renkl et al., 2004). 작업 예제에서 단계를 페이드 아웃하면 학습자가 주어진 솔루션 단계(Renkl et al., 2004)에 대한 이유에 대한 자체 설명으로 구성된 자체 설명 활동이 트리거됩니다. 혁명혁명의 원인과 영향은 역사를 통틀어 일어났으며 오늘날에도 계속 발생하고 있다. 많은 혁명은 정부와 시민 사이의 잘못된 의사 소통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결국, 혁명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좋지만 때로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단락에서는 혁명이 주로 Sweller와 Cooper가 이러한 명령 형식을 처음 사용하지 않은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혁명을 만드는 일반적인 원인과 효과의 예가 논의될 것입니다. 인지 부하 관점에서 그것을 설명하는 첫 번째 (Sweller & Cooper, 1985; 쿠퍼 & 스웰러, 1987; 스웰러, 1988). Sweller와 Cooper는 문제 해결 전술을 연구하는 동안 대수학을 배우는 사람들을 위한 기존의 문제 해결을 대신하는 예제를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