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 다운로드 가격

가능성이 적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같은 비용 또는 CD 보다 더 많은 경우, 나는 CD에가 서 내가 원하는 경우 더 높은 품질의 선택이 있다. 나는 또한 아마존에서 더 많은 다운로드를 구입 하기 시작 했습니다. 그들의 가격은 종종 낮은 사운드 품질은 일반적으로 좋은. 나도이 아마존의 시장 점유율을 증가 할 것 이라고 생각. 그럼 난 일자리를 찾고 있 었 어.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음악에 수천 달러를 지불 할 수 있도록 충분 하지 않습니다. 나는 200 레코드에 대 한 비닐 컬렉션 pf를가지고 음악을 구입 하 고 나는 합법적으로 Mp3로 그 노래를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비닐 레코드는 매우 비싸다. 내가 할 수 있는 옳은 일 이라고 생각 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약 4 년 동안 어떤 노래를 다운로드 하지 않은 하지만 난 뿐만 아니라 몇 가지 새로운 노래를 사랑 합니다.

예, 나는 MP3Panda에 가입 하려고 할 때, 그것은 MP3Eagle (나는 당신이 당신의 계정에 추가 할 수 있는 돈의 최소 금액은 내가 단지 몇 $1 앨범을 다운로드 하 고 싶 었 고려 꽤 미친 무려 $30 것을 발견 하 고 나를 보내 …) 당신의 기사에서 그것은 단지만 전자가 많은 음악을 다운로드 하지 않는 한 거의 무의미 한 몇 달러에 의해 다른 모든 다른 사람으로 정말 저렴 것으로 보인다. 이 경우 한 달에 $5의 스포티 파이 멤버십을 사용 합니다. 그들은 그렇지 않으면 돈을 잃을 것으로 MP3 팬더는 불법 뭔가를 하 고 있어야 합니다. 일부 다른 사용자는 그냥 무료로 불법 토런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단점은 자신의 작품에 대 한 기록 예술가를 변경 하 고, 아무리 그것을 회전 하는 방법, 그냥 잘못 계획 이다. 2 월 7, 2006, 애플 그들은 억 분 노래 다운로드를 카운트 했다 고 이전 1억 및 5억 카운트 다운 프로 모션을 시작 했다 발표 했다. 억 분 노래를 다운로드 누구 든 지 20 “아이맥, 10 60 기가 바이트 아이팟 및 미국 $10000 아이튠즈 음악 카드를 받을 것 이다. 억 분 노래는 미시간 웨스트 블 룸 필드의 알렉스 오 스트로 스키에 의해 2006 년 2 월 23 일에 구입 되었다. 구입한 곡은 콜드 플레이의 X&Y 앨범의 일환으로 “소리의 속도” 였습니다. 가격 티어 사용 가능 여부는 수락한 가장 최근의 음악 계약을 기반으로 합니다.

가격 티어 없이 제공 되는 음악 컨텐츠에 자동으로 가격 티어를 할당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