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맨틱 웹 예제

그러나 시맨틱 웹은 모든 것을 포괄하는 하나의 온톨로지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대신, 의미 체계 웹은 그들 사이에 조건에 대한 합의를 찾을 수있는 작은 같은 생각을 가진 커뮤니티에서 구축됩니다.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은 글로벌 합의를 달성하려고 시도하지 않고도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전역 온토로그(ontologies)에 대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물론 합의가 로컬일 필요가 있지만 기존 어휘를 채택하면 데이터 공유와 통합이 용이합니다. 대답은 물론, 때문에 a) 현재 의미 체계 웹에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컨텍스트에 따라 달라 집니다., 그리고 b) 미래의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증명 검사 메커니즘 및 디지털 서명을 포함 하기 때문에. 컨텍스트 의미 체계 웹을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 그들 중 몇 가지입니다 :- 분명히, 개선의 여지가있다. SW는 XML보다 젊은 기술이며 XML 월드와 동일한 성숙도와 효율성 수준의 도구를 따라잡을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모든 분야에서 큰 개선이 이루어졌으며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배포도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도구의 가용성은 더 이상 의미 체계 웹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지 않는 이유가 아닙니다…

Semantic Web 기술을 통해 공급망 관리자와 임원은 이러한 모든 복잡성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기본적으로 의미 체계 웹이 모든 사람이 미리 정의된 거대한 온톨로지를 구독해야 하는지 여부를 묻는 문제와 동일합니다. 또한 추가 예제를 포함하여 해당 질문에 대한 답을 참조하십시오. 또 다른 소스는 PlanetRDF 블로그 애그리게이터로, 전 세계의 수많은 활성 시맨틱 웹 개발자들의 블로그를 집계합니다. 시맨틱 웹 사례 연구 및 사용 사례 목록을 참조할 가치가 있습니다. 기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좋은 개요를 제공합니다. 새 응용 프로그램 예제가 들어오면 목록이 종종 업데이트됩니다. 그러나 시맨틱 웹은 AI/ML 접근 방식에 대한 보완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챗봇과 지능형 도우미가 이를 사용합니다. Semantic Web은 특히 데이터가 부족한 영역에서 AI/ML 시스템에 배경 지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ML이 시맨틱 웹에 대한 도메인 지식을 개념화하기 위해 적용되고 있습니다. RDF 스키마와 DAML +OIL은 일반적으로 배워야 할 언어이므로 이러한 것들을 읽을 시간이나 인내심이 없고 시맨틱 웹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자하는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고맙게도, 많은 시맨틱 웹 응용 프로그램은 낮은 엔드 응용 프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더 이상 Amaya (X)HTML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하나를 필요로하는 것보다 RDF에 대한 지식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신뢰 및 증명 공급망 관리자는 IT 전문가가 아니므로 추가 수준의 조직 간접 을 통과하지 않고도 추적되는 데이터를 직접 보고 이해하고 조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의미 체계 웹에서 의미 체계라는 용어는 정의에 따라 데이터 모델이 기술자뿐만 아니라 주제 전문가에게 투명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미 체계 웹의 관점에서 “추론”은 새로운 관계를 발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질문의 대답에 설명된 대로). 이러한 추론은 주로 첫 번째 순서 논리의 제한된 “보호” 하위 집합 내에서 수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의미 체계 웹에 대한 추론은 첫 번째 순서(또는 더 높은 순서) 논리의 모든 힘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추론된 불일치로 인해 인해 올 수 있는 몇 가지 위험한 문제를 방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