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렉 비욘드 다운로드

우리는 스타 트 렉의 최신 할부는 TV 시리즈를 계속 생각 하는 경향이-5 월 28 일에 방영 되는 드래곤 사이에 오지, 우리에 게 다가오는 새로운 스타 트 렉 영화에 대 한 힌트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에피소드는 우주선 기업을 관통 하는 외계 생물을 특징으로 하 고, 내부에서 떨어져 그들을 찢 어 유혹 하는 겠습니까에 대 한 승무원을 피팅. 즉, 우리가 아직 확실히 알지 못하는 또 다른 악당이 있다는 것이 가능 한가요? 글쎄, 당신은 다운로드 및 전체 영화 자신을 넘어 스타 트 렉을 보고 후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 최고의 시청 경험을 보장 하기 위해, 당신은 HDTV에서 볼 수 1080p의 HD 이상으로 스타 트 렉을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단계: 스타 트 렉을 넘어 2016 영화 예고편을 검색, 성공적으로 동영상을 재생 하기 시작 하는 웹 사이트를 찾기, 복사 URL. 이제 2016 캐스트를 넘어 스타 트 렉이 공개 되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재커리 퀸 토 ` Spock을 볼 수 있습니다 보장, 크리스 파인의 선장 제임스 t. 커크, 조이 샐 다 나의 중 Uhura 및 USS 기업 승무원의 나머지 부분. 그러나 2 명의 새로운 친구의 정체성은 언 래핑-이 드 리스 엘바와 Krall, 그리고 소피아 부 텔 라. 여기, 예를 들어 영화 예고편을 넘어 스타 트 렉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좋아, 그래서 나는 다시 실행 되기 전에 원래 시리즈를 지켜 충분히 오래 된 스타 트 렉 팬이 야! 하지만 스타 트 렉은 그냥 평범한 실망을 넘어. 끔찍한 것은 아니지만 좋은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스타 데이트 2263.2와 커크 (크리스 파인) 그들의 3 년에 있는 그들의 “5 년 임무” (어떻게 든 이미 그것을 하지 않는 잠재적 인 속 편 기회를 많이 던져 것 같다?). 그가 사용 하는 것 보다 부 력과 자신감을 적게, 커크는 조금 감정적으로 ` 공간에 손실 ` 느낌: 결국,은 하는 히 치하이에 가이드로 “공간이 큰 정말 크다”. Spock (재커리 퀸 토)은 또한 그를 불안 하 게 하는 개인적인 성격의 소식을 받는다. 그들은 휴가를 필요로 하 고, 스타 베이스 요크타운 (큐 일부 화려한 특수 효과 및 오페라 마이클 Giacchino 트랙)을 제공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모두 있습니다. 크루는 R과 R의 비트에 대 한 분산: Sulu (존 조) 그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떨어져 간다 (큰 인터넷 푸로 레 후,이의 게이 측면은 매우 미묘); 커크는 제 독 으로부터 커리어 조언을 얻습니다. 그리고 Spock과 Uhuru (조이 샐 다 나)는 로스와 레이첼 처럼 그들의 별도의 방법을 이동-그들은 “휴식”입니다. 이 환상은 빽빽한 성운의 반대편에서 카라 라 (리 디 아 윌슨) 라는 광란의 외계인이 도착 하 여 무례 중단 된다. 그녀는 거기에 행성에 좌초, 그녀의 승무원을 구출 하는 데 도움이 필요 합니다.

그러나 커크의 구조 임무는 계획에서 멀리 떨어져 간다, 그와 그의 승무원은 장군 Krall의 클러치에 걸려 있다 (이드 리스 엘바). 이 영화에 대 한 좋은 것은 커크, Spock, Uhuru, 뼈의 핵심 승무원, 스 코 티 (사이먼 페그), 술 루와 체 코 프 (안톤 옐 친이 비극적으로 떠나는) 젤은 앙상블 캐스트로 정말 멋지게 함께. 캐릭터 들 사이의 전통적인 바이 플레이는 용 서 하 고 코미디를 느끼고 영화의 중심에 따뜻함을 제공 합니다. 이 영화는 사전 제작에 있었다, 나는 그가 승인 했을 것 이라고 확신 하는 이야기에 짠 하는 동안 죽은 레너드 Nimoy에 감동 찬사도 있다. 잠재적으로 새로운 캐릭터로 승무원을 지 원하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 고 킥-엉덩이 자 라가 소피아 부 텔 라 (“킹스 맨”에서 악마 수족가 젤)에 의해 연주 된다. 또한 ` 군단과 같은 ` 외계인 함 대 (확장 된 규모)로 다시 원래 에피소드에서 난 족속의 무적에 대 한 전시에 미세 하 고 혁신적인 외계 기술이 있다. 불행 하 게도, 이러한 모든 긍정은 크게 행성에 바인딩된 사이먼 페그와 더 그 정 이야기에 의해 상쇄 된다 (비참 “반란”이 좋은 생각이 될 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가르쳐?) 및 작업 시퀀스는 너무 음악적으로 빠르게 이동 하는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 고 있는지 추적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