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자전거 다운로드

Ofo 자전거 공유 서비스 자전거는 중국 베이징에서 2017 11 월 23 일에 거리에 줄지어 앉아 있습니다. # 영화의 엘리자베스 라이트에 따르면, Guei와 Jian의 병 치, 특히 자전거와의 대조 관계는 사회적 지위 및 지위 차이를 강조 한다. Guei는 더 나은 소득에 대 한 희망으로 도시에 온 새로운 이민자입니다. 반면에, 지 엔은 좋은 교육을 아이 들에 게 제공 하는 것과 관련 하 여 동기를 부여 하는 도시 가족 으로부터 온다. 자전거는 그의 동료 들 사이에 지 안 지위를 부여 하 고 그가 공상 하는 소녀 샤 오를 감동. Guei, 자전거는 무역의 도구 외에, 또한 상태와 자부심의 상징. 그것은 그의 참여와 도시에서의 성공을 상징 하 고 그에 게 외부인을 덜 만든다. 왕 샤 오 슈이 감독은 베이징 청소년 들의 새로운 얼굴을 지 안 (Guei)을 통해이 나라의 이주자 들에 게 암시 하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2018 년 3 월 5 일, 베이징의 차오양 지구에 위치한 중국 자전거 공유 회사 Bluegogo에는 수만 개의 공용 자전거가 즐비 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Bluegogo, 한 번 중국의 세 번째로 큰 자전거 대 여 서비스, 지난 11 월 운영을 중단 하는 것은 돈이 부족, limbo에 그것의 자전거의 수천을 떠나. Bluegogo는 최근 Didi, 다른 자전거 공유 회사에 의해 인수 했다,이는 그것의 자신의 오래 된 Bluegogo 자전거의 일부를 대체 할 계획 말한다.

# 노동자는 2017 년 4 월 6 일 베이징의 수리 센터에서 공유 자전거를 수리 합니다. # 자전거 공유 회사 Ofo에서 노동자는 회사에 대 한 임시 수리 디포 옆에 더미에 손상 된 자전거를 넣습니다. 베이징에서 3 월 29 일, 2017에도로에서 출발 한 후 수천 개의 버려진 자전거가 정비소에 보관 되 고 있습니다. # 베이징 자전거는 2017 년 2002 7 월 9 일에 DVD에 출시 되었으며, 미국에서 소니 픽쳐스 클래식에 의해 배포 되었습니다. DVD는 영어로 자막을 제공 합니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걸쳐 베이징 가족의 삶, 그들은 백 꽃 캠페인의 영향을 경험으로, 큰 도약, 그리고 문화 혁명. 북경 자전거 (중국어 간체: 十七岁的单车; 중국어 번체: 十七歲的單車; 말 그대로: 17 세의 자전거 ` 또는 ` 17 세의 총 학사 `는 2001 중국 드라마 영화 6 세대 중국 감독 왕 (1) 샤 오 슈 아이, 대만 아크 라이트 영화와 프랑스 피라미드 제작에서 공동 투자. 영화 배우들이 처음 배우는 쿠이 린과 리 빈은 이미 설립 된 여배우 저 우 슌과가 오 유 위안에서 지지를 받았습니다.

2 월 17 일 2001에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서 초연 배 심원 그랑프리를 수상 했지만 이후에는 중국 본토에서 금지 되었습니다. 금지는 결국 2004에 들었다. [2] 작년에는 자전거 공유가 중국에서 이륙 하 여 수십 개의 자전거를 공유 하는 회사 들이 수백만 명의 밝은 색깔의 자전거와 함께 도시의 거리를 빠르게 범람 시켰습니다. 그러나 급속 한 성장은 즉각적인 수요를 크게 능가 하 고, 인프라와 규제가 수백만 대의 공유 자전거의 갑작스런 홍수를 견딜 수 있도록 준비 되지 않은 중국 도시를 압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