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넷 다운로드 멈춤

때로는 디스크 쓰기 속도가 다운로드 속도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다운로드 하는 동안 연결에 변동이 많이 발생 하는 경우, 당신은 증기에서 대역폭을 제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괜찮은 속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너무 낮거나 너무 높은 하지. 너무 어렵지 않습니다. 폴더 가드를 사용 하면 파일 액세스 필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실행 파일이 나 스크립트에 적용 되는 필터를 만들 수 있지만 다른 파일은 건너뜁니다. 이러한 필터에 읽기 전용 특성을 할당 하 고 기존 프로그램의 사용을 허용 하는 동안 새 실행 파일을 만들려고 (따라서 다운로드 하지 못하도록) 하는 시도를 중지 합니다. 속성 창을 닫으려면 확인을 누릅니다. 방금 만든 새 필터의 경우 필터 이름을 입력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필터를 만든 이유에 대해 나중에 다시 알리기 위해 일반적인 다운로드 중지와 같은 의미 있는 이름을 지정 합니다.

*. 다운로드 파일은 무엇을 요청할 수 있습니까? 일부 웹 브라우저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동안 임시 저장을 위해 이러한 파일을 사용 하므로 목록에 포함 시켰습니다. 사용자가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 하면 일반적으로 인터넷 서비스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ISP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에 문의 하 여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끝에서 문제를 지울 수 있는 몇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는 다운로드 종료 문제를 해결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 한 솔루션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약간 까 다 롭 습니다,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일부 보호가 활성화 되지 않고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않아야 합니다. 즉,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사이트를 완전히 신뢰 하면 다시 시도 하기 전에 Windows 방화벽을 해제 하거나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 봅시다.

폴더 가드의 최신 버전 중 하나를가지고 있는 경우, 우리가 필요로 하는 필터는 이미 존재 할 수 있다: 폴더 가드를 실행, 필터 보기로 전환 하기 위해 메뉴에서 보기-필터 명령을 선택 하 고 일반 다운로드 중지 라는 필터를 찾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필터 – 새 명령을 선택 하 여 새 필터 만들기를 시작 합니다. 파일에 적용 상자 옆에 있는 […] 버튼을 클릭 하 여이 필터가 적용 되어야 하는 파일을 지정 합니다. 실행 파일의 이름은 확장명이 .exe 이므로 해당 파일에 필터를 적용 하려면 마스크 * .exe를 지정 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DLL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므로 마스크 * .dll을 목록에 추가 하십시오. 실제로 사용자가 임의 스크립트를 실행 하지 않기 때문에 스크립트를 실행 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파일에 필터가 적용 되도록 몇 가지 다른 마스크를 추가 합니다. 다음은 목록에 대 한 시작 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파일에 적용 상자 텍스트입니다. 위에 나열 된 것과 차이가 없는 경우이 메서드를 사용 해야 합니다. 이 서비스는 Steam 게임을 다운로드 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 하 여 불규칙 하 게 다운로드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선, 당신은 네트워킹과 안전 모드를 입력 하 고 다운로드가 부드러운 경우 확인 해야 합니다.

이 경우 일반 모드로 돌아가서 프로세스를 종료 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에 연결 하려는 경우이 HTML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인터넷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지 않도록 하는 방법 수백 개의 다른 파일을 호스팅하는 많은 사이트가 여러 서버 또는 미러 사이트에 보관 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다른 서버에서 가져오기를 시도해 보십시오. 내가 다운로드 한 구글 크롬 나는 내가 연주하는 게임에 대 한 스킨을 설치 하는 EXE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 처럼, 나는 “내가 다운로드 할 때마다 파일의이 유형을 열고”을 클릭 그리 워 항상 열기로 설정-나중에 그 생각 아픈 비활성화. 우리는 (인터넷에서 다운로드를 중지)와 폴더 가드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소프트웨어를 설치 하지 말아야 다운로드에서 그들을 방지 하는 모든 우리의 IT 사용자를 위한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