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 다운로드

이 버전은 다른 파티션이나 USB 드라이브와 같은 다른 위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나중에 두 경우에 대 한 스케일 별 모듈을 포함 하 여 우리의 종이 [1]에서 MDSR 모델을 통합. 지금부터 “챌린지”로 지정 하지 않는 한, 용지에 설명 된 모델을 설명 합니다. 도전 하는 동안, 우리는 또한 DIV2K 데이터 세트 트랙 2에서 간단한 다운 샘플러 네트워크를 학습 하 여 교육 데이터를 생성. 당신은 여기에서 다운 샘플러 모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스테레오를 5.1 서라운드 사운드로 상향 혼합 하거나, 더 낮은 비트 전송률으로 트랙을 리샘플링합니다./Var/tmp/Dataset/div2k/Div22k_hred2/s0???. png/Var/tmp/Dataset/cd22k/dudx/ex?/0???. png/Var/tmp/Dataset/cd2k/디 디/2k/0???. 우리의 기준 모델을 훈련 하는 png, 다음 명령을 실행 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EDSR 및 MDSR의 PyTorch 버전을 제공 합니다.

(지금까지 일부 모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발적인 기부로 MusicBee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WASAPI 및 ASIO 지원과 함께 하이 엔드 오디오 카드를 활용 (참고: MDSR을 실행 하려면 모델 이름에 다중 규모 또는 MDSR이 포함 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multiscale_blahblahblah) 우리 논문은 CVPR 2017 워크샵에 출판 되었습니다 ( 제 2 차 NTIRE), 그리고 워크샵 도전 트랙의 최고의 종이 상을 받았다. 원하는 위치에이 리포지토리를 복제 합니다. 아래 예제를 따를 수 있습니다. Flickr API를 사용 하 여 자체적으로 수집한 데이터 집합 Flickr2K 이미지를 쌍입방 보간으로 다운 샘플링 한다고 가정 합니다. 우리는 2 개의 방법을 제안 하 고 그들은 1st (EDSR) 및 두 번째 (MDSR) 장소를 받았다. 우리의 코드는 우분투 14.04 및 16.04 환경에서 타이탄 X Gpu (12GB VRAM)에서 테스트 됩니다. 문제에 대 한 MDSR 아키텍처와 용지 [1]은 약간 다릅니다.

문제 발생 시 MDSR은 두 개의 챌린지 트랙 사이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Track 2: 알 수 없는 다운 스케일링에 대 한 스케일 별 기능 추출 모듈이 있었지만, track 1: 쌍입방 다운 스케일링에 대 한 스케일 별 모듈을 사용 하지 않았습니다. 10 밴드 또는 15 밴드 이퀄라이저 및 DSP 효과로 사운드를 미세 조정 합니다. . 데모 코드는 .jpg, jpeg, .png 형식 이미지를 읽습니다. 끊김 없는 재생으로 중단 없이 음악 듣기 CVPR 2017 워크샵 (2nd NTIRE)의 프로젝트 리포지토리입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GitHub 데스크탑을 다운로드 하 고 다시 시도 하십시오. SSIM를 계산 하지 않으려면 아래와 같이 평가 .m 파일을 수정 하십시오. (3 채널 이미지의 경우 큰 이미지의 계산 SSIM 매우 느립니다.) 또한 .png 파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교육 섹션을 참조 하십시오. 윈도우에 대 한 MusicBee를 가져옵니다 10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 하면 NTIRE2017/데모 디렉토리에서 makeFinal.sh를 실행 하 여 최종 결과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파일에서 실행 하려는 명령의 주석 처리를 제거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