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테라 리아 다운로드

테라 리아는 게임 플레이와 모험의 땅과 샌드 박스 2D 게임, 탐사, 건물 및 전투를 중심으로 회전 합니다. 플레이어는 절차 적으로 생성 된 세계에서 게임을 시작 하 고, 그들은 세 가지 기본 도구를 얻을 것 이다: 채광을 위한 곡 괭이, 전투에 대 한 짧은 칼, 그리고 나무 절단을 위한 도끼. 당신이 광산 또는 지 하 동굴을 탐험 할 때, 당신은 많은 자원과 현저 하 게 광 석을 찾을 수 있으며, 이러한 항목은 건강과 마법의 포인트의 제한 된 양의 기초에 축적 됩니다. 플레이어는 그가가지고 있는 그 자원을 사용 하 여 그가 필요로 하는 새로운 아이템과 장비를 제작 합니다. 테라 리아 APK + Mod [3] 1.2.12785 49.3 (무한 체력/데미지/아이템/무료 크 라프 트) 당신은 또한 같은 게임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팬 덤: 테라 리아의 공식 테라 리아 위 키, 테라 리아 (Mods)에 대 한 실행 프로그램, 요법. 모든 세계는 독특한-하늘에서 떠 있는 섬에서 지 하의 가장 깊은 수준으로. 지구 끝까지 모험, 그리고 길을 따라 악당 보스 전투. 표준 게임 플레이 뿐만 아니라 테라 리아 세계를 강화할 수 있는 개조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지 하 세계를 여행 하 고 소환 하 고 살의 벽 이라고 보스를 패배 하는 경우.

이 게임은 새로운 Npc, 우두머리, 광 석 및 아이템 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 새롭고 훨씬 강한 적을 추가 하는 “하드 모드”로 들어갑니다. 일반 모드에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 몬스터와 보스의 건강과 공격을 두 배로 하 여 난이도가 증가 하는 전문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멋진 세계의 픽셀 스타일, 게임 사진의 “테라 리아” 모바일 버전은 매우 정교한 2D 픽셀 이미지를 사용 하 여 PC 버전 및 동일 터치. 부드러운 조명 변화 등 현대 회화 기술이 많이 합류 했습니다. 게임 또는 다른 bPhonephere의 가장 아름 다운 부분은 다른 색상을가지고, 당신이 다른 전자 폰으로 걸어 때마다, 당신은 사진의 명백한 변화를 느낄 것 이다: 일부는 햇볕이 잘 드는, 약간 어두운 흐린 숲입니다. 나는 obb를 다운로드 하 고 테라 리아로 이동, 그것은 saids 외부 obb를 찾을 수 없습니다. Pls는 그것을 해결! 이 모험의 세계를 테라 리아에서, 당신은 좀비, 악마의 눈, 간단한 슬 라임 및 다양 한 지역 특정 원수와 같은 많은 다른 원수를 만날 것입니다. 이 경우 무기, 검, 총, 마법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스 몬스터가 패배 하면 희귀 아이템과 대량의 게임 머니를 받게 되며, 종종 진행 상황을 얻게 됩니다. 테라 리아 앱을 다운로드 했지만 실행할 수 없습니다.

클라이언트는 다운로드를 가져 오는 상태 이지만 신속 하 게 취소 하 고 Liscence 문제가 있음을 명시 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테라 리아”의 핵심 재미는 자연적으로 획득 하 고 구성 하는 것입니다. “테라 리아”의 세계에서, 당신이 보는 거의 모든 것이 부서진 될 수 있으며, 파편은 재료로 떨어집니다. 재료와 조건이 충분 한 경우, 언제 어디서 나 합성 될 수 있다. 게임이 진행으로, 레이저 검, 회로, 폭탄 및 기타 하이테크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중세 판타지 이야기 라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합성 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이것은 게임의 핵심 재미, 그리고 끊임없이 발견 하 고 새로운 것 들을 만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탐구! 그럼 그것을 설치 하 고 지금은 OBB 파일을 요청? pls는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도구, 장비, 가구 및 기타 필수품을 합성, 자신의 성을 구축 하는 장소의 다양 한에서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정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