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노트 만화책 다운로드

당신은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다. 데스 노트 13: 읽는 방법 2. 데스 노트/A 애니메이션의 공식 분석 가이드 【 PDF 】 데스 노트 박스 세트 (Vol. 1-13) 다운로드: 볼륨 1-13 서적 | 다운로드 아래 온라인 클릭 버튼을 읽고이 책의 설명을 읽고 전체 죽음 주 만화 이야기 아크는 처음으로 상자 세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커스텀 박스 세트에는 데스 노트 시리즈의 12 개, 「 데스 노트 13 」의 「 읽는 방법 」과 전용 데스 노트 프리미엄 선물을 모두 포함! 고광택 인쇄 박스 세트에는 오목한 핸들과 벨크로 잠금장치가 함께 제공 됩니다. 박스 세트는 총 소매 가격에서 10% 떨어져 있습니다 13 볼륨 데스 노트! 이것은 자신 또는 아직이 Obha/Obha 걸작의 놀라운 음모에 노출 되지 않은 사람을 위한 완벽 한 선물입니다. -빛 야 가미는 큰 전망의 에이스 학생-그리고 그는 그의 마음에서 지루해. 그러나 그는 죽음의 메모를 발견 할 때 모든 변경, 노트북은 도적 사신의 죽음의 하나님에 의해 떨어졌다. 누구의 이름이 노트북에 기록 되는 사람이 죽으면, 이제 빛은 악마의 세계를 제거 하기 위해 죽음 주의의 힘을 사용 하 여 맹세 했다. 그러나 범죄자가 죽은 것을 시작 하면 당국은 살인자를 추적 하기 위해 전설적인 탐정 L을 보낸다. 그의 발 뒤꿈치에 L 뜨거운으로, 빛은 그의 고귀한 목표의 시력을 잃게 됩니다 … 아니면 그의 삶? 빛은 죽음 주의 힘의 경계를 L로 테스트 하 고 경찰은 닫기를 시작 합니다. 다행히 빛의 아버지는 일본 경찰청의 머리 이며 집에 누워 있는 경우에 대 한 중요 한 정보를 남긴다.

아버지의 파일에 대 한 접근으로, 빛은 당국 보다 한 걸음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를 따르는 이상한 사람은 누구이 고, 그 이름이 알지 못하는 적 들 로부터 어떻게 빛을 보호할 수 있을까? 죽음의 참고는 빛 야 미, 그의 무의미 한 생활에 지루해 평범 하 고 높은 지능 고등학교 학생을 따른다. 어느 날 하늘에서와 마찬가지로, 죽음의 주의는 하늘로 떨어집니다. 데스 노트는 사신의 (죽음의 신)로, 사람이 40 초에 심장 마비로 죽을 것 이라고 하는 수첩의 이름이 작성에 의해 사용 됩니다. 빛은 즉시 죽음의 메모를 사용 하 여 그가 제어 할 완벽 한, 이상적인 세계를 만들 것 이라고 결정 합니다. userscloud.com/7xuhyoq9f67d/Death 2005). cbr userscloud.com/h9xuufuv7r5u/Death 주 2 호 (2005) (디지털 tpb) (디지털 tbppb)를 참조 하십시오 (2005). (3:1) (Digital userscloud.com/ft6vfzit37ao/Death) (다크 존 제국) cbr userscloud.com/q74jpgnqh0uv/Death 주 2006) (디지털 tpb) 2006 userscloud.com/o6lu3bwgcwkl/Death. cbr userscloud.com/igw88a9bym96/Death 주의 사항: 참고로, (디지털 tpb)를 참조 하십시오.;). 2006 (다크 존 제국) cbr userscloud.com/xo77w4g7lpd0/Death 주 7 호 (2006 디지털 TPB). cbr userscloud.com/xg8nxwp6y5lt/Death 노트 Vol .이에 대 한 주의 사항.

2006 (디지털 tpb) cbr userscloud.com/ap1dqim16vqd/Death 주 9 호 (2007) cbr userscloud.com/slyxm48fnukg/Death) (디지털 tpb, 다크 존 제국). cbr userscloud.com/cpitghehpid5/Death 주 11 호 (디지털 TPB)에 해당 하는 경우에 한 합니다 2007 ((* * *). 2007 다크 존 제국) cbr userscloud.com/5mmhe4wb0r5x/Death 노트 V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