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허브 다운로드 방법

앱에서 즐겨 찾는 편집기나 셸을 열거나 셸에서 GitHub 데스크톱으로 다시 이동 합니다. GitHub 바탕 화면은 작업을 위한 발판입니다. 내가 하 고 싶은 모든 리눅스 민트에 대 한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 나는 몇 가지 흥미로운 애플 리 케이 션을 보았다, 그리고는 github 페이지에 ` 다운로드 ` 링크 포인트. 나는 단지 응용 프로그램 등 등의 저장소를 원하지 않는다. 따라서 위의 지침은 복제할 모든 GitHub 저장소를 보관할 디렉터리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 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GitHub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간단 합니다. 물론 리포지토리를 관리 하거나 다른 프로젝트에 기여 하는 것과 같이 Git을 사용 하면 훨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Git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에서 공식 문서를 읽어 보십시오. [복제] 또는 [다운로드] 단추를 클릭 하 고 [Zip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 하 여 샘플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GitHub 바탕 화면은 지금 오픈 소스입니다! 로드맵과 contribute를 확인 하 고 공동 작업을 더욱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그래서 그 게 전부입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 한 파일을 프로젝트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phpMyAdmin 파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깃/phpmyadmin github 바탕 화면 브라우저를 넘어 GitHub의 워크 플로우를 확장, 완전히 전자로 재 설계. 완전히 오픈 소스 이며 사용자 지정할 준비가 된 통합 크로스 플랫폼 환경을 활용 하세요. 물론 Git을 사용 하려는 경우 (GitHub는 모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에 코드를 얻기 위해 무엇을 하는 것은 “저장소 복제” 라고 합니다. 브라우저에 URL을 붙여 넣으면 .zip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GitHub 프로젝트에서 Windows CMD를 사용 하 여 Git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zip 파일을 제공 하 여 .zip 파일에서 모든 파일을 추출 합니다. 간단 하 게 저장소를 zip 파일로 다운로드 하려면 다음을 수행 합니다. 추가 경로/zipball/ts/마스터/저장소 URL의 끝에, 이것은 당신에 게 전체 ZIP 파일을 제공 합니다 새로운 GitHub 데스크탑은 다양 한 언어에 대 한 diff를 볼 때 구문 강조를 지원 합니다. GitHub 프로젝트를 다운로드 하는 또 다른 빠른 방법은–깊이 인수와 함께 복제 기능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녹색 “복제 또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한 다음 URL 옆에 있는 “클립보드로 복사” 아이콘. Mac 및 Windows 사용자는 GUI를 사용 하 여 파일 및 프로젝트를 GitHub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을 기꺼이 찾을 것입니다. 많은 Git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무료 및 일부 광고, 하지만이 자습서에 대 한, 우리는 GitHub에서 공식 Git 클라이언트에 충실.

그것은 처음에 사용 하는 조금 복잡 한 보일 수 있지만 GitHub는 개발자를 위한 좋은 자원 이다. 이 자습서에서는 다음 운영 체제에서 GitHub에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MS 윈도우, 맥 OS X 및 리눅스 (CentOS, 데비안 및 우분투). 그래서 추가 ado 없이, 시작 하자.